커피에 반하다 창업비용과 브랜드 알아보기

2022. 2. 1. 22:10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SMALL

커피에 반하다 창업비용과 브랜드 알아보기

 

커피에반하다 창업비용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소자본 창업 관심이 매우 많으실 분이라고 생각듭니다. 소자본 아이템 후보로 고른 아이템은 실패하기 힘든 저렴한 창업비용, 고객이 선호하는 대중적 아이템, 사람들 눈에 무난하게 사먹게 비춰지는 브랜드의 커피에반하다 이실거고요. 커피에 반하다 창업비용은 약 5천 5백만원이면 10평 매장을 쉽게 창업할 수 있습니다만, 단순하게 5천 5백만 원이란 금액으로 창업한다고 해서 무조건 성공할 수 있는 아이템은 아닙니다. 성공하는데는 적정투자금액에 대한 개념만 이해하고 가신다면 사업 리스크를 줄이고 성공확률을 높일 수 있을거라고 확신합니다. 아직 어디에도 없는 내용이니 5분만 집중해서 꼭 읽으세요.

 

커피에 반하다 창업비용 커피에반하다 아이템의 가장 주된 업종 특성은 '옷이 젖어도 모르는 가랑비 메뉴'라는 데에 있습니다. 조금 이해할 수 없을 것 같아 예를들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남성분들은 자동차 구매를 하실때 여성분들은 주방기구, 명품백등을 구매할 떄 어떤 행동을 할까요? 아무해도 큰 자금을 투자해야 하니 심한 분들은 감가상각까지 꼼꼼하게 신경 쓰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반면 커피에 반하다 창업비용은 주부인구가 거주 하면서 이야기를 나눌 때 소비에 큰 고민을 기울이지 않는 아이템입니다. 이를 저관여 상품이라고 칭합니다. 저관여 제품은 대부분 구매에 대해 깊게 생각하지 않고, 구매결정까지 걸리는 시간이 짧은 상품이기 때문에 출점매장과 소비자간의 거리를 좁혀주는 전략을 펼쳐야 보다 효율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이끌어낼수있습니다.

 

 

 

커피에 반하다 창업비용이 자주 입점하는 상권은 대단지 아파트 주부인구가 비빌 언덕이 되는 아이템이므로, 현실적으로 따져봤을 때 '대단지 아파트 주부 인구'의 거주가 많은 입지의 출점이 사업시작시 가장 리스크를 줄이고 성공확률을 높일 수 있는 최적화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특히 주부층이 많은 지역일수록 커피에반하다 유리한 아이템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어떤 입지에 들어가야 할까요? 방금 말씀드렸듯 커피에 반하다 창업비용이 입점한느 상권은 아파트 단지, 오피스상권, 학원가, 역세권 등입니다. 그럼 커피에 반하다 창업비용의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커피에 반하다 창업비용은 가맹비, 교육비가 면제이므로 총 창업비용 최소 3,810만원~ 최대 4,110만원이라는 것을 볼 수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별도공사비와 상권에 따라 크게 다르지만 임대보증금, 권리금 등이 포함되지 않은 가격이므로 최소 5,000만원의 창업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창업을 하실때 가장 중요한것은 아이템과 상권입니다. 타켓층, 유동인구 테이블회전율, 테이크아웃 이용고객 등 많은 것을 확인 후 창업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자세한 사항은 유선상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클릭시=>>>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생존창업 네이버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상담도 받으시고, 더 많은 정보 보고가세요. 

 

 

생존창업, 한국에서 창업하기 : 네이버 블로그

tel: 010-6668-6501 대한민국에서 창업해서 성공하기가 참 어렵죠. 하지만 어려운만큼 기회가 많은곳도 한국 창업시장입니다. 창업을 한다면 현실적으로!! 나에게 맞는 창업을 하는게 좋습니다. 맞춤

blog.naver.com

 

 

카카오톡 무료 상담 가능합니다.

 

 

소자본 특수상권 성공창업길라잡이

#소자본#특수상권#성공창업#여성창업#청년창업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