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뚜레쥬르 창업비용 알아보고 개설절차 체크하기

창업길잡이 2022. 3. 3. 10:31
728x90
반응형
SMALL

뚜레쥬르 창업비용 알아보고 개설절차 체크하기

은퇴창업 ​뚜레쥬르는 국내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로 뛰어난 브랜드 인지도를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에게 사랑을 받는 브랜드입니다.

본사는 CJ푸드빌이 본사로 있는 브랜드로 다양한 미디어들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선호도 높은 메뉴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충성도 높은 고객층이 탄탄하게 형성된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뚜레쥬르는 카페형 매장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베이커리 제품 이외에도 커피, 음료 등의 선호도 역시 높은 장점이 있습니다.

​​

창업비용은 얼아일까요??

 

​​

은퇴창업 뚜레쥬르는 25평과 30평, 40평 형으로 창업비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추가 공사비용 및 부동산 비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실제 창업비용은 위 표에 비용보다 조금 더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은퇴창업 ​뚜레쥬르는 약 최소 2억원 중반대 이상으로 면적에 따라 창업비용이 더 높아지게 됩니다. 따라서 창업 부담감이 상당히 높은 브랜드입니다.

거기다가 현재 전국에 뚜레쥬르는 포화상태로 신규 입점 지역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무리한 신규 창업보다는 기존의 매장을 인수하는 양도양수가 더 유리하게 작용됩니다.

​양도양수란 기존의 매장을 인수받는 방법을 말합니다.

양도양수를 진행할 경우 여러 장점들이 있으며, 매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순수익 확인을 할 수 있어 투자비용 회수 일정을 정확도 높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출 분석을 통해 매장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들을 결정하는 근거자료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

 

​​

이 외에도 기존 고객 데이터 확보 및 단골고객들을 그대로 흡수 할 수 있어 매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며, 기존 매장 운영에 대한 노하우들을 전수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은퇴창업 뚜레쥬르는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갖춘 브랜드로 국내 베이커리 시장내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매장입니다.

높은 인지도 만큼이나 선호도 높은 메뉴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사실들은 높은 매출과 순수익이 보장된 매장이 다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요소들이 많은 만큼 꾸준한 창업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무리한 신규창업보다는 양도양수가 더 유리한 브랜드입니다.

 

 

 

 

클릭시=>>>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생존창업 네이버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상담도 받으시고, 더 많은 정보 보고가세요. 

 

생존창업, 한국에서 창업하기 : 네이버 블로그

대한민국에서 창업해서 성공하기가 참 어렵죠. 하지만 어려운만큼 기회가 많은곳도 한국 창업시장입니다. 창업을 한다면 현실적으로!! 나에게 맞는 창업을 하는게 좋습니다. 맞춤컨설팅으로 고

blog.naver.com

 

 

카카오톡 무료 상담 신청주세요.^^

 

소자본 특수상권 성공창업길라잡이

#소자본#특수상권#성공창업#여성창업#청년창업

open.kakao.com

https://youtu.be/n0HTIlrQ9vE

 

728x90
반응형
LIST